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최신] 한글2020 정품. 자동인증.
    카테고리 없음 2020. 6. 3. 22:50

    다운로드



    [최신] 한글2020 정품. 자동인증.
    파일명용량
    한글2020.zip1.1G

     




    업로드하기 전에 실행확인하였고, 실행에는 전혀 아무 문제 없었습니다. (직스샷)

    업데이트는 추천드리지 않습니다.

    압축은 가능한 반디집을 이용해 주세요 ~

    잘쓰시길 바랍니다.



    넘버원엘지
    네 감사합니다 ~
    2445275
    CD키없이 자동인증 됩니다. 참고하세요 ~
    러블보리
    잘 받아갑니다 필요한 자료였는데 잘쓸게요 새로운 버전이라 기대가 되네요
    권상남
    필요하던 거였어요 감사합니다 ~
    akghqld2
    네 감사합니다 ~
    할매1233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넌누구3
    오~룰루랄라! 감사합니다!
    제임스카메론
    설치완료후 제품등록을 누르신거같은데, 누르지마시고, 설정클릭후 바로 기본값으로 설정하시면 됩니다. 스샷참고하세요. 삭제후 재설치부탁드립니다.
    림다요
    반디집으로 업그레이드 후에 해도 손상된 파일들이 많이 나오는데 어떻게 된 건가요?
    아자리야스
    오~룰루랄라! 감사합니다!
    nnd
    좋은자료감사합니다
    로프티티
    받아서 반디집으로 압축 풀고 스샷 따라했는데도 안되네요 ㅠㅠㅠ 설치까지는 되는데 그 이후에 실행 누르면 자꾸 제품 번호를 입력하라고 뜹니다...
    hj900
    받아갑니다~!
    nolsea
    오~룰루랄라! 감사합니다!
    rkdgus1233
    네 감사합니다 ~
    키보드좋다
    며칠 사용했습니다. 감사합니다.
    빡빡이79
    감사합니다 ~
    빡빡이79
    6번째 스샷에보시면 설치끝나고, 제품등록 무시하시고, 우측 하단에 설정에 클릭하시고 기본값 설정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과제싫어
    우왕~ 완전 필요한 프로그램이었는데 넘넘 감사합니다~ 복 받으세요~
    좋을까나
    댓글 때문에 걱정했는데 올려주신 분 설명대로 하니까 잘 됩니다 감사합니다
    andiagn
    받아갑니다~감사합니다~~~~고마워료~~~좋은 자료 수고하세요~~~~혹시...쿠...폰...있으시면 부탁드려요
    진궈궈궈
    잘 받았습니다~ 위엣분은 설정으로 들어가셔야 될것 같은데~ㅎㅎ 감사합니다!
    빡빡이79
    기대됩니다:)
    sns01034
    감사합니다. 설명따라 하니 잘 되네요.
    터프한놈
    감사합니다. 잘쓸게요~
    혈전22
    MS오피스 2019같은경우는 윈도우10 전용인걸로 알고 있어요 ㅎㅎㅎ
    혁신남
    오~룰루랄라! 감사합니다!
    동연이랑
    설치완료후 설정들어가셔서 기본값으로 설정하시고 설치를 마치시면 됩니다. 삭제후 재설치 부탁드립니다.
    연하지
    나이쓰 썰~
    grreeen1001
    너무너무너무너무 감사합니다^^!!
    아이맥스34
    오~룰루랄라! 감사합니다!
    sns01034
    오~룰루랄라! 감사합니다!
    감자베기
    굿굿굿 자택근무 할려니..참 많은 것이 필요해서, 아주 잘 설치되어서 구동됩니다. 감사
    닉스탕
    좋아요! GOOD~홈페이지 등록은 건너 뛰었는데 등록하면 않되죠?
    싸커즈
    반디집으로 푸는 과정에서 계속 에러가 나네요..ㅜㅠ 저만 그런듯.....
    면봉살인사건
    다운로드후 압축풀어서 바로 설치했습니다 설명서와 동일하게 실행됩니다(교육기관용) 좋아요 good~~
    탭사자
    좋아요! GOOD~잘쓰겠습니다.
    백도
    잘되는지 모르지만 평이좋아 어쨌든 받았네요. 쿠폰이나 주세요
    수현수민
    오~룰루랄라! 감사합니다!
    dzzza
    압축풀고 나오는 인스톨 파일로 설치하는 거랑 인스톨 폴더 안의 셋업 파일로 설치하는 차이가 있나요?
    금은빛
    받아갑니다~!
    폰사야대
    오~룰루랄라! 감사합니다!
    으흐하하
    좋아요! GOOD~
    사서버팔로
    이런 좋은 자료를!!!! 정말 감사합니다. 판매자님은 복 받으실거에요!!!
    ckstk3040
    좋아요! GOOD~ 너무 감 사 요
    쌍칼상무
    설치 중간에 제품등록하시면 절대안되요~!!! 우측하단에 "설정" 클릭하셔서 기본값으로 꼭 설정 변경하셔서 설치를 마치세요~ 안그러면 나중에 제품등록 메세지가 뜹니다. [필수!!]
    Aa별
    오~룰루랄라! 감사합니다!
    지미chu
    오~룰루랄라! 감사합니다!
    못난이쵸리
    좋아요! GOOD~
    저격수
    좋은 자료 감사드립니다. 받자마자 압축 풀고 설치하니 아무 문제없이 잘 실행되네요. 다시 한 번 좋은 자료 감사드려요 (__)
    진빠이
    설명 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덕분에 실행 잘 됩니다. 고맙습니다~~^^
    태뤼빈
    아주 좋네요 감사합니다.
    신디사랑해
    네 감사합니다 ~
    걍16
    오~룰루랄라! 감사합니다!
    zizizo
    넵 ~ 소프트웨어적인 부분에서 필요한 프로그램인듯하네요 설치해주세요 ~~
    오홍ㅎ
    믿고받아갑니다 감사합니다
    무릉도사
    감사감사합니다.......진짜 정확하네요
    쌍칼상무
    설치완료후 꼭 설정에에서 기본값으로 변경후 설치를 마치세요
    양상군
    딱히 차이는 없다고 보시면 됩니다 ~
    jason100
    그건 답이없는듯..ㅠㅠ
    sssmsss
    최신버젼으로 해제해 보세요 ~
    딸기좋아
    애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해병사랑
    좋아요! GOOD~
    주뽕2222
    받아갑니다~!
    내가니바이스
    좋아요! GOOD~
    hj900
    받아갑니다~!
    십영이
    이틀전에 받고 지금 설치했어요...정말 좋아요...설치 하면서 잘 못 할까봐.. 그림보고 설치했어요... 정말 좋은자료 감사해요..^^ 잘 사용할게요.. 즐거운 하루 되세요
    현규선생
    감사합니다 잘쓸게요. 쿠폰좀부탁드립니다.
    mgins
    좋아요! GOOD~
    nolsea
    믿고 애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당 ^^ 자주 찾아주세요~
    수현수민
    네 감사합니다 ~
    페이트빠
    네 감사합니다 ~
    미친기타
    좋아요! GOOD~
    성치야
    저는 왜 실행이 안될까요? ㅠㅠ
    영자의방
    삭제후 재설치 부탁드립니다.
    exceptio
    오~룰루랄라! 감사합니다!
    수겸왕
    다운로드에 뭔가 문제가 있는듯 한데요. 재부팅 후 다시 받아보세요.물론 원본 파일에는 문제가없구요, 최신 반디집으로 압축을 해제해보시구요.
    나루아3
    잘쓰세여^^
    평화지킴이
    설치 잘 되네요~ 게다가 최신 버전 ~ 감사합니다
    드림맨
    네 쿠폰 받아가세요 ~
    병욱아정신아
    기대됩니다:)
    두표
    감사합니다 ~
    kido67
    "맞춤법검사기 열기 실패 맞춤법 검사기와 사전을 호환할 수 없습니다"라는 창이 뜨면서 사용할 수 없습니다.
    일산멋쨍이
    받아갑니다~!잘되네요 감사행요
    주녕임당
    셋업 누르니 설치전에 비쥬얼 어쩌구 파이어프레임어쩌구 필수설치해야한다고 먼저 설치 되고있는중인데 정상인가요?
    치맥먹자
    똑같이 해도 안되요
    말뚝이2
    감사합니다 잘 받았습니다. 한번에 잘 되네요. 집에서 근무하려니 필요하던차에 덕분에 쉽게 다운할 수 있었습니다. 다시한번 감사인사 남깁니다^^
    특독고다이
    설치하고 파일을 열면 제품번호 등록하라고 나와요 ㅠㅠ
    림픽스
    좋아요! GOOD~ 감사히 잘 사용 하겠습니다.
    블랙버그27
    가이드에 따라 하니 한방에 설치완료~! 정말 감사합니다. 잘 되네요.. 좋은 제품 구할수 있어 다행입니다. 감사 감사요~^^
    dkhaidi1
    한글파일 2014 쓰고있다가.... 2020 버전 찾는중에 소울뮤직님꺼 바로 다운요!!
    깐돌이
    기대됩니다:)
    바보2045
    설명서대로 차분히 따라했더니..... 아주 잘됩니다! 감사합니다~
    이도도도공
    감사합니다 ㅠㅠㅠㅠㅠ쿠폰이한장부탁해여! 하핫..
    아솜이
    애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ㅋㅋㅋㅋ
    26111
    쭈욱 사용해주세요 ^^
    제주김짱
    너무 잘돼요 감사합니다.
    anotehrbirth
    와우와우와우!!!!! 포멧 처음해본사람도 한번에 설치 잘 됩니다!!!
    4비트닉넴
    네 감사합니다 ~
    kydkyd21
    좋은 자료네요. 대~ 에~ 박~
    연두와함께
    감사합니다 ~
    nnd
    오~룰루랄라! 감사합니다!
    제임스카메론
    감사합니다. 쿠폰받아가세요 ~
    이민d
    오~룰루랄라! 감사합니다!
    평화지킴이
    소울뮤직님 혹시 올리신 자료 [ MS 오피스 2019 프로플러스 정품 32/64비트] 이건 윈도우 10에서만 설치가능한가요? 그런 소문을 들은 적 있어서.. 제가 아직 윈7사용중이거든요ㅠㅠ
    ymohe
    받아갑니다~!
    여행간다
    오~룰루랄라! 감사합니다!
    굿타만
    좋은 제품 잘 받아갑니다. 설치도 쉽게 잘 되고. 잘 쓸께요~^^
    경기도싸람
    정말 감사합니다!! 컴퓨터 수리점가서 돈내고 설치할 뻔 했네요 ㅎㅎ
    다니엘루
    이런건 잽싸게 포인트로 받아 가는 센스~~~
    경기도싸람
    제품등록 클릭하신거 같은데..다시확인하시고, 재설치 해보세요..
    디바누가나
    네 감사합니다 ~
    안녕카이
    받아갑니다~! 바로 포인트로 구매했습니다!!굿입니다!!!!
    디기야놀자
    ㅠㅠ감사합니다 안될까봐 걱정했는데 괜한 걱정이였네요! 잘 쓸게요~
    vinu7
    갑자기 한글이 안되서 님의 파일 소중히 다운받아 설치하겠습니다.
    미니하니맘
    msi 내부오류라고뜨면서 꺼지는데 어떻게하나요
    꼬질이
    네 감사합니다 ~
    cplott
    감사합니다.^^
    alcj
    오~룰루랄라! 감사합니다!
    aa101010
    정말 고맙습니다. 복 많이 받으세요.~~~^^
    파일따봉
    2020이라니 감사합니다~~ㅎㅎ
    두표
    오~룰루랄라! 감사합니다!
    sns01034
    오~룰루랄라! 감사합니다!
    평화지킴이
    정말 좋은 자료 감사합니다. 다음에도 좋은 자료 부탁하구요 복많이 받으세요^^
    alchi
    너뮤너무 감사해용!!!!ㅜ 근데 설치 완료후, 설정에서 기본값으로 설정하긴 했는데 한글 2020들어가려니까 제품번호 치라고 나와요ㅠㅠ 어떻게 해요?
    svt486
    제품 등록하라고 나오는뎅 다시 재설치 해야되나요?
    arrsie101
    오~룰루랄라! 감사합니다! 잘 쓰겠읍니다.
    성치야
    좋아요! GOOD~ 잘됩니다 !! 감사합니다 ㅋㅋㅋㅋ
    zizizo
    네 감사합니다 ~
    이삐루
    감사합니다
    닉스탕
    정말귀한자료네요^^감사히쓰겠습니다
    꼬질이
    와 ㅜㅜ 너무 감사합니당
    지투호갱
    네 감사합니다 ~
    이루자화
    받아갑니다~!
    비엠떠부유
    다행이네요 ~
    kimdddsss
    좋아요! GOOD~
    탄진역에전
    잘받습니다... 유용하게 잘 사용할게요,,,,
    왓챠우
    오~룰루랄라! 감사합니다!
    blueage0
    재설치해도 같은 현상입니다.
    림픽스
    위에 설명처럼 다운 받아서 실행을 누르니 제품번호 입력하라고 하네요 설치후 설정들어가서 기본값설정까지 했는데도 그러고 삭제후 재설치했는데도 저렇게 뜹니다
    설tangg
    소프트웨어 오류인거같네요.제어판에서 한컴오피스를 제거했다가 재설치 해보세요.
    병욱아정신아
    압축을 반디집으로 푸니까, 제대로 설치가 되네요. 감사합니다^^
    오이김씨
    최고!!! 감사합니다~~ 너무 쉽게 잘 사용하고 있어요!!! 아 정말 필요했는데!!! 느무 감사드려요~~
    아이엠groot
    설명대로 하니 잘 됩니다. 감사히 잘 쓰겠습니다~~^^
    샤키7
    네 안하셔도 됩니다

    다운로드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