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최신] 프리미어 프로 CC 2020. 한글판 정품
    카테고리 없음 2020. 6. 4. 16:15

    다운로드



    [최신] 프리미어 프로 CC 2020. 한글판 정품
    파일명용량
    어도비프리미어2020.zip1.7G



    업로드전 파일검수, 실행확인 (스샷첨부) 하였습니다.



    kimdddsss
    우와 이거 진짜 정품인가요?! 우와... 감사합니다ㅠㅠㅠ 찾고있었는데ㅠㅠㅠ
    sahe9322
    오~룰루랄라! 감사합니다!
    현남이
    좋아요! GOOD~
    바삿
    install 누르면 창이 사라지고 진행되지 않습니다.
    수서아빠
    받아갑니다 설치는 했는데 프리미어 프로 아이콘이 업어요 컴터 바탕에 어떻게 설치해요?
    ky아마존
    goooooood~! 너무 좋아요
    skqlgs99
    설치 방법은 따로 없는걸로 알고있습니다. 설치된 폴더로 찾아들어가서 실행 파일을 바탕화면에 바로가기로 끌어다 놓는 방법을 쓰는방법 말고는 저도 잘 모르겠네요~
    살만한기32
    좋네요 ㅎㅎ 잘쓰겠습니다 ㅎㅎ
    billboy
    설치가..ㅠ.ㅠ. 나중에 해야 겠어요..부탁해야겠어요..지금은 안돼요..
    양지호83
    고맙습니다~!!! 잘쓸게요~~ㅎㅎ
    목엽
    잘쓰세여^^
    동물농장주인
    시스템상의 오류인것 같습니다
    가이번
    좋아요! GOOD~ 감사합니다. 세상 참 좋아져서 한글까는거 보다 더 편하네요~ 좋은 자료 감사합니다.
    딸기아빠71
    네 .. 정품입니다. 감사합니다.
    목돌이
    친애하는 소울뮤직 님! 어도비 영상편집 전용 프로그램 프리미어 프로 올려 주셔서 감사합니다. 영상 편집 숙제 할 때 감사히 유용하게 잘 쓰겠습니다.
    whlwon
    설치간단하니까 천천히 해보세요~
    232323
    감사합니다
    싸커즈
    그러게요.. 스샷도 의미가 없지 않나요?ㅎㅎㅎ
    드림맨
    넘나리 좋네요 잘 사용하겠습니다~
    여행간다
    감사합니다 ㅎㅎㅎㅎ
    이삐루
    설치도 잘되었어요 우선 체험판이란거 안뜨는거보니 설치 잘 된거 맞겠죠? 감사합니다~ 덕분에 최신판으로 갈아탔네요 감사합니당!
    2445275
    ※ 자동인증이니, 무리없이 편하게 설치하시고, 사용하시면 됩니다 ^^
    지봉22
    와 감사합니다!
    좋을까나
    짱감사해요~ 짱짱짱~!!!
    샤키7
    넵 감사합니다 ㅎㅎㅎㅎ
    안혜영
    잘쓰세여~~
    오홍ㅎ
    잘쓰세여~~
    걸걸이
    네 감사합니다^^

    다운로드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