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간편설치] 어도비 포토샵 CC 2020 한글판 Photoshop
    카테고리 없음 2020. 6. 3. 22:41

    다운로드



    [간편설치] 어도비 포토샵 CC 2020 한글판 Photoshop
    파일명용량
    Adobe.zip.Lock2G







    딸기아빠71
    오류195가 떠요
    처박힐메테오
    필요할때 적절하게 잘 받았습니다. 감사합니다.!
    건기기
    아뇨 그거 무시하셔도됩니다 ㅎ
    바상만5856
    믿고 받아갑니다.
    군주이다
    오~룰루랄라! 감사합니다!
    창희1114
    윈도우 디펜더를 포함한 백신 프로그램 끄고 압축풀고나서 인터넷 연결해제 후에 설치하였는데 설치는 완료되었는데 사용하려고 하니깐 비정품 소프트웨어가 차단되어 60초 후에 자동으로 종료된다고 나오네요. 몇번을 삭제하고 재 설치 해봐도 똑같네요.
    곤봉튼놈
    압축풀기를 하니까 전체114개의 결과중 5개의 파일이 오류내역으로 잡힙니다. 관리자권한으로 실행해서 설치해도 60프로정도에서 설치가 안됩니다. 알약 끄고, 인터넷 선도 뽑은채로 했거든요
    개패
    사진 설명 그대로 하니까, dog쉬움....감사합니다, 잘 쓸게요 :)
    양선장
    복호호화하는것 설치하는것 압축푸는것 막히는거없이 덕분에 다운로드 잘 했어요 :) 잘 사용할게요! 그런데 설명이 조금 아쉬워서 살짝 버벅거렸어요~ 좀 더 자세한 설명이었다면 좋았을것같네요
    폰사야대
    사실 알고나면 별거없는데;;; 알기전에는 얼마나 어려운지...ㅋㅋㅋ 복호화사이트바로찾아가는것도 어렵고 그랬는데 풀고보니 또 그렇게 어렵지만은 않은듯도하고... 그렇네요^^ 아뭇튼 신형 플그램 잘쓰께요~~~
    갓르코
    처음에 파일 불러오시고 그담부턴 새로만들기댑니다
    군주이다
    포토샵 살짝 만져보려고 다운받았어요 라커로 열어서 압축풀어 설치하니 넘 잘됩니다~ 감사해요~
    호우호우호
    백신끄고해보세요
    pugghdus
    컴퓨터 문제인것같은데요;
    ghsmkrd
    좋아요! GOOD~ 잘되요~
    유하good
    복호화도 다 하고 인터넷 끄고 설치를 했는데 인터넷 연결한후 프로그램 키면 Adobe에서 차단을 합니다 어떻게 해결해야할까요 ㅠㅠㅠ
    mkfka
    관리자권한으로실행하세요
    태겸왕자
    믿고 잘받아갑니다. 문제 있으면 리플 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동물농장주인
    시키는대로 천천히 해보니 무난하게 설치되네요 ^^ ㄳ
    탄진역에전
    판매자님 덕분에 사용하네요 감사합니다
    부산메아리
    그냥 먹통임 뭐죠..
    sssmsss
    설치할때 백신이 크랙파일을 잡아먹은것같습니다 백신끄고 인터넷끄고 다시설치해보세요 그럼잘될겁니다!
    ca7333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잘~쓰겠습니다..
    rkdgus1233
    일단 저는 잘되네요 설치방법보고 하니까 잘됩니다ㅎㅎ 감사합니다
    봉숙이
    정말 좋은 파일 감사합니다^^. 하지만 질문이 있습니다. 설치과정에서는 인터넷연결을 안했지만 포토샵 작업하는 과정에는 인터넷 연결을 했는데 제 adobe계정으로 자동 연결 됐습니다. 매월 돈이 나가는 일은 없겠죠??
    본드채아
    좋아요! GOOD~ 설치가 잘아알 되는구만..... 감사요....
    주녕임당
    구글서 aes로커 논문 10편 보고 해야 A+ 나옵니다. 논문 10편 족보 보는건 대딩들한텐 쉬운 일이져~
    진빠이
    쿠폰당첨 감사합니다!
    비행기44
    뭐가 먹통이라는거죠..
    부산메아리
    이거 윈도우7은 안되잖아욤~~ㅠㅠ 쿠폰이라두 주세요~~
    해맑은소
    진짜 작성자님 ㅜㅜ저의 은인이세요!cs6 찾다가 포기하고 여기저기 알아보다가 여기서 드디어 다운받네요 감사합니다!
    빅브로2
    32비트는 낮은버전써야합니다 ㅠㅠ
    하늘사랑1
    하라는 대로 다 했지만 설치 않됨.. 파일 자체 에러가 있음.
    블랙버그27
    감사합니다. 덕분에 잘 설치하였습니다. 브릿지(2020)도 있으면 올려주시기를 바랍니다.
    싸커즈
    < your window deos not support do reduce dpi size to less than 210>라고 떠서 못 풀고 있습니다 ㅠ
    과제싫어
    파일한번 불러오시면해결댑니다
    평화지킴이
    복호화는 했는데 설치하려고 하니까 127 오류가 떠요 ㅠ ㅠ
    부유부유
    모든자료 검수후에 올리고있습니다. 안되시는분은 윈도우디펜더를 비롯해서 백신을 끄고한번 설치해보시면 잘될겁니다. 잘되시는분은 좋은댓글남겨주시면 쿠폰쏴드릴게요~!
    웅이용골
    lock 걸어 놓으셔서 백신 신경 안쓰고 일단 3개째 다운 받는중;;;;
    andiagn
    잘 설치해서 잘사용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오케이굿
    설치 잘 되네요~ 감사합니다~
    샤브샤브
    윈도우10 64비트 이상운영체제에서만 설치됩니다
    뽀루꾸
    그게무슨말이져 ㄷㄷ
    아이맥스34
    네. 감사합니다.
    탭사자
    에러코드 160 떠서 어도비 사이트에서 보니까 Unable to create a registry key라고 나오는데 어떻게 처리하나요
    달의야옹
    설치 후 실행시키면 마지막화면에서 그냥 꺼지는데... 왜그런걸까요?
    aa101010
    확인해보니 압축을 다시햇다가 다시풀면되네요..
    훈쟁님
    너무 잘 실행됩니다! 감사해요^^
    rotoao2
    쿠폰선물당첨
    ghsmkrd
    취준생에게 은혜로운 정품 감사합니다!!! 설명대로 하니까 너무쉬워요!! 복받으세염!!!!!
    제임스카메론
    너무 잘 되네요 설명데로하니 무난하게 잘 설치했습니다 감사합니다
    꼬질이
    새로만들기가 계속 안되는군요~ㅠㅠ
    그빈양
    압축풀기가 제일 어렵네요 설치는 너무 쉽습니다
    carrik16
    최고예요 :) 정말 좋아요. 심지어 이번판이 고급기술이 더 들어와있어서 인지 엄청 편리해요 영어 예전버전만 사용하다가 괜찮을까? 거짓은아닐까했는데? 언록 비번 입력하자마자 바로 풀리고 바로 설치했어요^^ 너무 편리하고 좋네요~ 감사합니다
    물마늘
    압축 풀기가 가장 힘들다는 말 공감이요.. 드디어 깔았습니다. 이제 타블렛만 사면 됩니다ㅋㅋㅋㅋㅋ 잘 쓰겠습니다~~ 감사합나다!!!! ㅋㅋㅋㅋㅋㅋㅋ
    경림이
    감사합니다^^ 설치도 실행도 완전 잘되네요!!!! 혹시 어도비 프리미어CC2020이랑 어펙트2020도 올려주실 수 있나요?
    wkdldjsxo
    덕분에 어찌어찌 무사히 설치했습니다! 고맙습니다! 더불어 혹 인디자인도 올려 주실 수 있으실까요? 부탁드립니다 ㅜ
    오이김씨
    잘받아갑니다 :) 잘쓰겠습니다!
    ca7333
    설치방법 마지막 단계에서 에펙만 서포트파일에 크랙하라는 부분이 무슨 말인지 잘 모르겠습니다.
    어드베
    파일자체 전혀문제없습니다 제가 전부다 테스트하고올린거에요;;ㅠㅠ
    황제오공이
    설치 해서 써봤는데....adobe cg client 메세지가 자꾸 뜨네요....정상적인 버전이 아니라서 10일 후 중지시킨다고....모르고 구매한 사람들 보호차원에서 경고 메세지를 보낸다고....
    경기도싸람
    설치도잘 끝냈는데 실행후 기존파일을 여는것은 되는데 새로만들기가 안되네요. 새로만들기를 눌러도 창이 안뜹니다. 무엇이 문제인가요?
    줴용
    하라는데로 찬찬히 하다보면 무조건 될것 같은데요.~! GOOD!
    화순보살
    복호화 후 셋업 누르면 손댈것도 없이 바로 설치완료 잘받았습니다.
    사서버팔로
    감사합니다
    더블모찌
    레지스트리 값을 찾을수없다는데... 2번이나 받아해도 안되네요. 뭐가문젠가요?
    지미chu
    복호화까지 다 했는데 셋업이 없어요ㅜㅜ
    부산메아리
    그게 바로 업데이트해서그럽니다; 업데이트를 끄고 업데이트를안하면 그런일이 생길일이없어요
    마루강
    구글검색이 젤빨라요
    훈남의생활
    열심히 했는데 안된이유는 윈도우10이였기 때문이였다.....하.....윈도우10,home버전 안되니 참고하세용 컴터를 바꿔야겠..
    헤헤헤수수
    기존에 어도비제품이 깔려있어서그런것같습니다. 완전히 삭제하시고 인터넷끄고 재설치하세요. 업데이트문구가 나오면 업데이트하면안됩니다~~
    뽀루꾸
    2020-4-29 매우 잘됨.
    혁신남
    한번 파일불러오면 그때부터 그냥됩니다
    핫사쌈
    저는 설치가 안되네요 ㅜㅜ 윈도우8 64여서 안되는건가요
    순진그자체
    감사합니다. 잘쓰겠습니다.
    내가니바이스
    오~룰루랄라! 감사합니다!
    에피피
    감사합니다. 잘 받아갑니다. ^^
    methaduk
    네 옛날버전 사용하셔야할듯해요
    꼬옥본다아
    복호화 파일 설치하려 하니
    woroeyk
    와 설치도 엄청쉽고 복호화?에서 조금 헤맸지만 최고예요..
    넌누구3
    괜찮아요!! 압축이 힘들었지만, 설치는 설치 설치만 하면 ㅎ
    꼬옥본다아
    먼저 파일한번불러오신뒤 재부팅을해보세요 :D
    siyk
    저 완전 컴맹인데 다운받아 잘쓰고 있어요.. 감사합니다. 혹시 여러장의 이미지 파일을 PDF 파일로 전환해서 한 파일로 묶을수 있나요?
    처박힐메테오
    받아갑니다~! 넘 간편하게 잘 되네용~~~
    쌍칼상무
    저번에 받았던 포토샵 프로그램은 실패 했었는데 이번에는 꼭 성공해보겠습니당 : ) 다운 받고 댓글 한번더 남길게용~~~! 꼭 성공 하길
    행복한늑대
    아마 윈도우10만 설치가될겁니다 ㅠ
    설tangg
    오~룰루랄라! 감사합니다!
    혁신남
    정말 좋은자료입니다. 윗분들 댓글보니 믿고 받아요.^^ 잘사용할께요!
    복녀쓰
    아주 잘됩니다..굿 올리신 다른 자료들도 믿고 받을 수 있겠어요
    dksldkfjwl
    압축풀고 셋업까지 맞쳤는데, 프로그램이 안 뜨네요 어떻게 해야해요?
    훈남공세
    잘됩니다. 감사합니다.
    poly100
    압축풀기만 살짝 복잡하지 설치하는덴 너무 간편합니다~ㅎ 감사해요ㅎㅎ
    빡빡이79
    그게아마 업데이트를해서그럴거에요 ! 인터넷끄고 설치후, 업데이트를 하지말거나 업데이트체크를 해제하세요!
    봉술걸
    감사합니다. 최고입니다. 잘쓰겠습니다.
    갱찌이
    일단 설치는 잘되었어요
    wkdldjsxo
    여태 잘 사용하다가 문서 새로만들기가 안되네요 왜 이런지 아시나요?
    비엠떠부유
    완전 대박입니다. 엄청 잘되네요~ㅎㅎ
    못난이쵸리
    감사합니다
    에피피
    시작프로그램 보면있을겁니다!
    지봉22
    구글에 검색해보세요
    탄진역에전
    좋아요! GOOD~ 설치도 쉽고 잘됩니다 탱큐
    갈발통
    제대로 배워보려고 하는데, 이제 어디서든지 덕분에 편하게 할수있을것같아요~ 감사합니다! ㅎㅎㅎㅎ
    석사모니
    컴퓨터가 210보다 커서 안된다는것같은데 구글에검색해보세요
    혼율
    사용잘됨, aeslocker 다운로드 후 v3있으면 악성코드로 나오나 v3삭제후 셋업하면 복원화 및 압축풀기 가능. 그리고 난뒤 설치하면 끝.
    kimdddsss
    설치하고 켜지기도 하는데 도구창 등이 뜨지를 않아요 ㅠㅠ 새로 만들기도 안되구요...인터넷도 끄고 설치했는데 뭐가 문제 일까요?
    무릎꿇고손
    자택근무의 장점이자 단점이 보이는 순간, 판매자님때문에 잘 설치해서 행복한 자택근무중입니다. 쉽게 잘 풀어서 잘 설치해서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너무 잘 되어요.
    페이트빠
    기존파일삭제하시고 설치할때 인터넷끄고 설치하세요
    232323
    체험판으로 되네요
    컬쳐랜더
    감사합니다!
    감다고구마
    작성자분이 올려주신 설치방법 제일 아래에 나오는 locker 이중압축파일 풀기 프로그램만 다운받아서 압축풀면 그냥 척척 진행되네요! 진짜 좋지만, 첫 화면이 안뜨는 관계로 직접 상단바에서 열기 혹은 새로제작을 클릭해야해서 저는 8점만 드립니다.!
    혁신남
    워... 진짜 최고... 개꿀이네요...
    anotehrbirth
    맨날 여기 저기 다운받고 실행이 제대로 못했네요~ 마지막 종점으로 받아봅니다~~ 감사합니다~
    현규선생
    프리미어 프로도 부탁드려도 되나요?
    호우호우호
    요즘 나오는 소프트웨어는 대부부 윈도우7 지원안되용 쿠폰생기면드릴게요
    wkdldjsxo
    감사합니다
    동연이랑
    설치실패: 지금은 설치를 완료할수없습
    넘버원엘지
    쿠폰 당첨 !!
    오이김씨
    매번 감사합니다... 올려주신 자료 잘~받아갑니다. 잘~풀리고 설치도 잘~되네요~~ ^^
    그빈양
    인터넷끄고 설치하세요
    mgins
    설명해주신대로 차근히 따라해서 잘 설치했어요! 넘나 필요했는데 ㅠㅠ 넘나 감사해요! 복받으실거에요!!!!
    걍16
    파일불러오기하면 잘되는데 안되면 포토샵 업데이트를 하신거아닌지 보통 모든이런자료들은 업데이트를하면 서버에서 차단을시켜버립니다
    주성치맨
    저는 받고나서 보니까 zip 파일이라고 되어있어서 알집 압축 풀려고 했는데 압축 파일 안된다고 해서 복호화 사이트 들어가서 바로 다운 받고 해결 했습니당 안되시는 분들은 바로 캡쳐화면에 있는 복호화 사이트 접속 하셔서 다운 받고 하시면 쉽게 하실 수 있어영 ㅋㅋ 고맙습니다 잘 쓸게요 최고 최고
    whatup23
    해답이 있을까요..?
    sahe9322
    아휴 압축풀기 성공 근데 내 시스템은 윈10프로 32비트이라 안되네요? 32비;트는 해결 방법이 없나요?
    핫사쌈
    설치할때 인터넷끄고 설치하세요!!
    빅브로2
    처음에 한번 불러오면 그이후로 잘되요
    면봉살인사건
    감사합니다!!
    유하good
    윈도우10 당연히됩니다; 안되는이유는 사용하시는 컴퓨터에 필수유틸등이 안깔려있어서 그럴거에요
    sns01034
    파일다운받을때 연결이끊겨 파일이손상된경우입니다
    alcj
    복호화부터 압축해제까지 다 했는데 최소 윈도우10에서만 구동이 되는군요 ㅠㅠㅠㅠ
    nolsea
    기대됩니다:) 복호화도 모르는데 한방에 해결했네요. 방화벽도 손 안대고 바이러스도 손 안대고 그냥 깔렸어요
    무릉도사
    실행시키면 사각형박스의 레이아웃만뜨고 실행이 안되는데 왜그런건가요ㅜㅜ
    밀크티굿
    문의합니다.. 정상설치-실행은 되는데, 정품이아니라고 뜨는데, 무슨문제인가요? [메세지 내용] 문: Adobe가 비정품 소프트웨어 관련 메시지를 보내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답변: Adobe 비정품 소프트웨어를 인지하지 못한 채 구매한 개인 사용자에게 사실을 알리고 보호하려는 Adobe 노력의 일환입니다. 지금 Adobe 정품 소프트웨어로 교체하시기 바랍니다.
    블루브루
    좋아요! GOOD~
    카피로씨1
    미루다가 설치 했는데 완전 쉬워요 ㅜㅜ감사합니당
    미롤
    ㄴㄴ 윈도우 8.1 이라 안됫 윈도우 10으로 설치하고 해보니 잘되네요 컴이 사양이 딸리긴하지만 설치가 이리 쉬운줄이야 테스트 해보니 잘되네요 감사합니다

    다운로드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