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HOT] 윈도우10 정품인증툴 Windows7,8,10 모두가능~!!!
    카테고리 없음 2020. 6. 4. 16:25

    다운로드



    [HOT] 윈도우10 정품인증툴 Windows7,8,10 모두가능~!!!
    파일명용량
    KMSAuto Net 2015 v1.4.5 Portable.zip5.7M





    KMSAuto Net 2015 v1.4.5 Portable



    [HOT] 윈도우10 정품인증툴 Windows7,8,10 모두가능~!!!



    정품인증은파일은 바이러스로 감지됩니다,


    윈도우 디펜더는 꼭 OFF 해주세요~


    별도로 그밖의 여러 백신을 설치한 경우라면 실시간 감지를 반드시 끄고 각종의 여라가지 인증툴을


    압축 해제 하셔야 실시간 삭제 되는것을 미연에 방지 합니다


    각종 크랙 패치 인중툴은 여러 백신들에서 바이러스로 인식되어 무조건 삭제대상 입니다~!


    꼭 참고 하세요~





    뽀뽀뽀양
    윈도우 디펜더만 잘 끄면 잘 됩니다. 처음에 안 되서 다시 보안을 확인하고 하니 잘 됩니다. 인증 잘 되서 감사합니다. 쿠폰 주시나여?
    경림이
    공지를 확인하셔야죠..ㅠㅠ
    ddyghkjy
    네 감사합니다 ^^
    배나온곰
    감사합니다 ~
    겨울의해
    잘쓰세요 ㅋㅋㅋ
    rotoao2
    오! 잘되네요.. 이전 버전으로 안되어서 혹시나하고 받았는데.. 너무 감사해요!!
    탭사자
    기타 네이X 블로그 를 참조 하세요 ~
    콜라1235
    버전에는 전혀 문제가 되지 않아요 ㅎㅎㅎ
    기수장33
    실행하니까 오른쪽 하단에 인증하라는 문구가 사라졌는데.. 제대루 된건가요??
    훈남병훈
    ※ 너무 걱정하지마시고, V3 백신, 윈도우 디펜더만 끄시고 사용하시면 인증하시는데 아무 불편 없습니다. 감사합니다.ㅎㅎ
    도깨뷔1
    버전에는 상관이 없어요^^
    skqlgs99
    오~룰루랄라! 감사합니다!
    뿌뿡이
    감사합니다 ~
    지봉22
    실행 안되는 껍데기 사기꾼 허접
    훈남병훈
    사기라뇨..ㅠㅠㅠㅠㅠㅠ
    이도도도공
    잘쓰세영~~~
    이삐루
    액티브 윈도우즈 버튼 클릭하시면 됩니다 ㅎㅎ
    firtues82
    네 감사합니다~
    훈남공세
    네 감사합니다 ^^
    rotoao2
    압축까지는 풀었는데 클릭하니 엑세스 할수 있는 권한이 없다고 나오는데 어떻게 해야하나요?
    천사예삐
    저는 it업계 종사자인데도 불구하고 윈도우 디펜더에서 다 끄기로 지정했는데도 파일을 찾을수 없다고 하네요
    파일따봉
    인증 잘받았어요~ 업뎃두 잘되고 좋네요~ 감사합니다.
    dkdlaortm2
    아주 잘됩니다 고마워요~~
    타임킬
    감사합니다 ~
    건기기
    받아갑니다~!
    샵인
    key누르라고 나오는데 뭘눌러야 하나요?
    처박힐메테오
    사기입니다잉
    wkdldjsxo
    기대됩니다:)
    목엽
    좋아요! GOOD~
    유콜드
    잘쓸게요~~^^
    오홍ㅎ
    안됩니다 ㅠㅠ
    세아이빠
    잘쓰세요 ~
    배그짱짱맨
    잘 받아 쓸게요.^^
    26111
    별말씀을 ~ 잘쓰세요~
    갱이갱이
    오~룰루랄라! 감사합니다!
    비엠떠부유
    디펜더 끌지 몰라 기냥 했더니 되네요 굿입니다~
    사랑qhwk
    윈도우는 인증이 되어 있는거 아닐까요?
    딸기아빠71
    작성자님, activate office는 되는데 activate windows는 설치가안되요.. 이거 어떻게 해야 하죠?
    인터노스22
    오~룰루랄라! 감사합니다!
    무릉도사
    백신을 꼭끄세요. 정상 소프트웨어가 아니므로 백신에서 바이러스로 검출되어 삭제될수 있습니다.
    rkfsltis
    당연하죠 ~
    익니숀
    잘하셨습니다. 기분입니다 ~쿠폰쏩니다 !!
    kiss사신
    디펜더끄는 방법은 인터넷 검색만 하시면 아주 쉽게 나와있으니 참고 바랍니다.~
    걍16
    넵~ 저두 윈10 인증할땐 이게 젤 편하더라구요
    sds한별
    우클릭 하셔서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 해보세요 ~
    아슈리온
    백신도 끄셔야 합니다 ㅎㅎ
    신디사랑해
    넵 잘쓰세요^^
    루비니199
    처음에는 엑티브 실행 한번 했는데 버전 관련 문구가 뜨는데 윈도우 프로 10은 실행 안되나요
    본유엔
    받아갑니다~!
    빡빡이79
    감사합니다 ~
    비엠떠부유
    윈도우7 홈프리미엄K는 안되나보네요..?
    큐수
    디펜더끄고 백신죽이고 관리자권한으로 했는데 안되네요 ㅠ

    다운로드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