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윈도우7,8,10 정품인증툴 2020년 Microsoft Activation 영구인증
    카테고리 없음 2020. 6. 3. 22:41

    다운로드



    윈도우7,8,10 정품인증툴 2020년 Microsoft Activation 영구인증
    파일명용량
    Microsoft Scripts.zip.Lock9.6M







    처박힐메테오
    소중한후기감사합니다!
    탭사자
    20년 3월 1일 다운 받아 설명대로 실행하니 2038-01-19끼지 정품 인증이 되내요. 감사합니다.
    에이치디원
    정말 맘에 듭니다. 좋은 자료 구해준거 감사드립니다. 처음에 버벅거렸는데, 그 이후엔 잘되었습니다. 아주좋아요!!!!
    으흐하하
    본문확인하세요 복호화해야합니다
    뿌쁘쁘
    사기 압축이 안풀림
    a8282
    덕분에 잘 설치했습니다. 고마워요
    미니하니맘
    두번이나 받았는데 안되네요
    seotaeju
    윈7 안되네요
    심중이다
    받아갑니다~!
    kido67
    pdf파일이 뭐죠..ㄷㄷ 본문에나온대로 따라하셧는지요
    석사모니
    3번눌러서 인증하세요 윈도우7은 아마 마소지원종료로 인증이안될수도잇어요
    제임스카메론
    열기로해도되요 윈도우디펜더나 백신끄고해보세요
    firtues82
    사기성이 만아
    exceptio
    어려운것없는데요..ㅠㅠ
    twillighta
    오래된 노트북이라 시간이 좀 걸렸지만 한방에 설치 완료했습니다.덕분에 락파일 개념도 배웠군요^^ 윈7에서 윈10 바꾸니 많이 빨라진것 같군요. 잘 사용할께요.감사합니다^^
    행복한늑대
    성공했습니다. 감사합니다. 전60대인데 참 쉽네요~~^^
    할루야
    본문을 확인하세요..
    찐우기
    2038년까지로 되어있네요. 정품인증 됐습니다.
    아솜이
    오우 완전 잘되요ㅎㅎ
    오잉쌤
    쿠폰당첨!!
    siyk
    오 감사합니다 알려줘도 못하는 초딩들은 그냥 정품사라...
    홍랑77
    좋은 자료 감사드려요. 잘 쓰겠습니다.
    seotaeju
    쉬워요. 시간도 별로 안걸리네요
    금은빛
    윈도우7도 되긴하는데..
    백도
    아마 관리자권한 실행이없다는건.. xp쓰시는거아닐까요..
    진궈궈궈
    2038년까지 인증 잘되네요! 4번 누르고 1번 눌렀어요! 자동으로 인증되었어요!
    신입사원
    이해력이 부족해 시간이 좀 걸렸지만 성공했네요~ 감사요~!
    아이맥스34
    위 설명을 3번정독하고 따라하면 특별히 문제는 없는것 같으니,,, 감사합니다.^^
    대마왕113
    20년5월17일 현재 윈도7 사용자는 인증이안되나요? 아무리 3번4번 눌러도 불가능. KMS AUTO 로 인증 방법좀 부탁 드립니다.. 꾸벅
    grreeen1001
    기존에 올라와 있는 kmsauto 랑 똑같은 거네요 바이러스체크 프로그램 정지시키고 압축 풀었는데도 이미 실행파일은 날라간 상태라 쓰지도 못하고
    에파타
    받아갑니다~!
    가화만사서
    오~룰루랄라! 감사합니다! 잘사용할게요~~~
    개패
    덕분에 잘 설치했습니다!!
    billboy
    유용한 자료 감사합니다. 잘 사용했어요~
    장만옥
    4번 누르니 window 7 home premium does not support KMS activation 이라 뜨는데 어떻게 된거죠?
    병주고약줌
    좋아요! GOOD~
    width008
    인증 잘 되었구요 그런데 몇년까지 인증은 알수가 없어요 감사 합니다
    프롭포트
    오~룰루랄라! 감사합니다!
    넘버원엘지
    처음에 조금 헤맸어요. 이게 구동이 되고 다시 처음으로 돌아가니까 헷갈리나 봅니다. 4번 누르고 나서 다시 묻는 창이 뜨는데 다른거 인증 안할려면 그냥 끝내면 되더라고요. 잘 되는데 영어를 잘 읽어 보면서 해야 되네요.^^ 리퍼컴퓨터 한번 밀고 나서 계속 정품 인증하라고 떳는데...이거 돌리고 들어가보니 인증이
    군주이다
    윈도우 8.1 정품인데요.... 왜 안될까요 ㅜ
    skynoet
    3 누르면안되서 4눌렀는데 다른 1,2,3,4목록이뜹니다. 그래서 kms auto햇는데도 안되는데...어떻게하나요
    lynrh
    좋아요! GOOD~
    셧새다
    좋아요! GOOD~
    꼬옥본다아
    윈도우7도 되긴하는데..
    꼬질이
    기본 38년까지입니다
    백도
    모든자료 검수후에 올리고있습니다. 잘되시는분은 좋은댓글남겨주시면 쿠폰쏴드릴게요~!
    dksldkfjwl
    오~룰루랄라! 감사합니다!
    kido67
    윈도우7은 3번눌러서 인증하면됩니다 윈도우7 지원종료로 윈도우7부터는 오프라인인증만 가능해요
    아솜이
    윈7은 지원하지 않네요... supported only for window 10.
    아이맥스34
    본문을확인하세요
    sdsssmsss
    사기아닙니다 제가 직접 실행해서 저도 이걸로 정품인증받고 쓰고있습니다;;
    제주김짱
    mas 파일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안하면 안됩니까? 그냥 우클릭하니 열기 밖에 안보이는데...이경우에는 kms auto로 해야합니까?
    lynrh
    감사합니다. 덕분에 윈도우10 정품 인증이 되었습니다. 고맙습니다.!!
    아침커피1
    아직 사용전인데, 마소 정식사이트에서 받은 걸로 설치하고 사용해야하는건가요?
    디바누가나
    오~룰루랄라! 감사합니다!
    cfchoi67
    좀 헤매었는데 결국 인증받았습니다. 감사합니다.^^
    pugghdus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하고 3 이 안되서 3. 4 두개 다 눌러봤는데 에러뜨면서 unsupported os version detected 라고 뜨는데 왜그럴까요.....
    jason100
    잘 되었어요~ 초보자도 올려주신 내용대로 진행하니 무리가 없네요..넘 감사합니다.
    alcj
    믿고 받아갑니다. 고맙습니다. 복 많이 받으세요~~
    진빠이
    좀더 자세히설명해주세요..
    훈남공세
    크게 상관없습니다
    rkfsltis
    사업하느라 컴터 놓은지 꼭 6년만인데, 다운받아서 따라하니까 인증되었네요. 감사합니다. 2038년 딱 뜨니까 심쿵 하네요. 오랜만의 느낌입니다.
    methaduk
    다운 받았을때 빈파일로 떠서 당황했는데 LOCKER 프로그램 다운 받아서 했더니 암호가 풀리네요. 감사합니다.
    firtues82
    받아갑니다~!
    장미봉숭아
    받아갑니다~!
    kiss사신
    다운 받고 나면 < Microsoft Scripts.zip >이런데요, 이게 pdf파일형식입니다.
    우리야난
    본문에나온대로 따라하세요!
    신미소남
    좋아요! GOOD~ 정말 되네요
    줜준구
    고맙게 잘 받았는데요, pdf파일로 ... 맞나요? 위의 화면과 달라서 질문드려요~
    제주김짱
    조금 헤매긴 했지만 잘 등록 했어요 잘 쓰겠습니다~~
    zizizo
    실행방법 설명서를 첨부파일로 같이 올려주시면 좋겠습니다 나중에라도 사용할수 있게 말입니다
    졸데
    설치하고 우클릭 unlock 누르세요
    뽀루꾸
    어떻게안되시죠?
    갱찌이
    감사합니다. 정품인증되었네요
    갱이갱이
    어떻게안되시나요?
    동물농장주인
    받아갑니다~!
    kiss사신
    복호화까지했는데 우클릭후 관리자실행이 안뜨고 열기(복사삭제등)만 되서 열기했더니 인증이 안되네요ㅠㅠ 뭘더해야할까요?
    루비니199
    인증안막혔는데요..?? 혹시 무단개조된 버전의 운영체제쓰시면 인식을못할수잇어요
    더블모찌
    오~룰루랄라! 감사합니다!
    큐수
    포멧 처음해본사람도 한번에 되네요. 안되는사람은 뭐니 정말...
    페이트빠
    본문확인해주세요!
    빅브로2
    기대됩니다:)
    ancld2
    주소창들어간다음 download now 누른 뒤 뭘 어떻게 해야 하는 지 모르겟어여..어렵네
    동그라미
    오 좋네요 잘 받아서 연장했어요
    mkfka
    본문에 있는대로 락커 다운받아서 비밀번호 치니깐 압축 풀리네요! 그 인증툴 실행하고 숫자 3만 누르면 인증이 알아서 되네요! 이런 자료 공유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딸기맛우유
    잘 사용하겠습니다~ 이거 하나만 받으면 더 이상 ㅎㅎㅎ
    유자끄
    잘되네요 초보분들이 많으시니 인증하는 방법을 스크린샷으로 같이 올려주시면 도움이 될거 같습니다.
    깐돌이
    잘쓰세요 쿠폰날려드릴게요
    bhffdd
    인증 막혔네요 몇번을 시도 해도 안되서 그냥 키 사서 쓰네요.
    갱갱21
    판매자님 감사합니다~잘 사용할께요~⌒⌒ㆀ
    jason100
    오~룰루랄라! 감사합니다! 시킨데로 하니 잘되는구만유... 감사해유.
    아이맥
    다운로드 창만 열리고 파일이 안받아지네...내 생에 이런일은 처음~~
    아이엠groot
    받아갑니다~!
    혼율
    이거 정말 대박이네요!!!!
    으흐하하
    감사합니다. 복호화 풀고, 관리자실행, 3 누르니 완료되었습니다.
    연두와함께
    해보긴 하겠는데 엄청 짜증이네요 ᅟᅲ
    내가니바이스
    확장자가 lock인데 어덯게 압축을 푸는지? 실행하는지요?
    아자리야스
    오 된거 같습니다 뒤지네요 감사합니다.
    mgins
    감사합니다
    독수리2
    쿠폰 감사합니다....꾸벅.
    sjh54
    좋아요! GOOD~
    쌍칼상무
    오 한방에 잘되었네요. 2038년까지 이 컴을 사용 못해서 아쉽~~
    림다요
    잘쓰세요 감사합니다 !
    브라이언무어
    위에 본문대로 설치를 다 하고 나면 [Microsoft Scripts] 라는 폴더가 생기고 폴더에 들어가면, [KMS auto],[개별 파일 버전], [통합 인증툴] 이라는 게 뜹니다. 그 중 통합 인증툴에 들어가서 본문 내용 대로 파일 우클릭&관리자 권한으로 실행하시면 됩니다. 미안해엄마님이 초초초보자 들의 인지력을 조금 높게 평가 하신 거 같네요. 저도 해맸습니다 ㅋㅋ
    hszsz
    그건 룰루랄라파일 문제니 룰루랄라파일에 문의해보세요
    zizizo
    윈도 설치하고 업뎃도 하고 그리구 인증했어요. 2038-01-19 까지 쓸수 있네요. 잘 됩니다. 받아들 가세요~!~
    멋진세원
    아~ 처음부터 설치 종료까지 백신 끄고 하니 됩니다. 감사합니다~~!
    걸걸이
    kmsauto 랑 다른파일입니다.. 윈도우디펜더 옵션끄고해보세요 이건 바이러스로 감지안하는버전인데 이상하네요.
    봉숙이
    윈도우를 이상한걸로 깔아서 그런거같은데요..
    후에임
    아뇨 아마 윈도우7은 안되는거같은데
    비엠떠부유
    MAS_1.2_AIO_CRC32_C16049E9 파일 다운까지는 됐는데 우클릭하니 관리자권한이 안뜹니다. 어떻게 진행을 해야할까요?
    살만한기32
    파일을 다운받았는데 압축이 안풀립니다. 처음에 어떻게 하는지 한번 알려주세요 일단 먼저 압축을 풀어야 하는데 압축이 안풀립니다.
    주뽕2222
    좋아요! GOOD~
    쌍칼상무
    인증잘되네요 감사합니다
    gba456
    감사합니다. 4월이 만료기간이던데...2038년까지로 늘었네요
    할매1233
    컴알못들은 제발 받지마라.. 좋은자료 50P에 꽁으로 먹으면서 디스 오지네
    성치야
    제컴이 윈도우 홈 프리미엄이라 kms활설화 지원이 안된다뜨는데 그럼 안되는건가요?
    왓챠우
    받아갑니다~! 감사..

    다운로드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