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한컴오피스] 한글 2020 정품 교육기관용 자동인증
    카테고리 없음 2020. 6. 3. 22:45

    다운로드



    [한컴오피스] 한글 2020 정품 교육기관용 자동인증
    파일명용량
    hancm.zip.Lock1.1G






    배나온곰
    믿고 다운해봅닌다 ㅎㅎ
    치맥먹자
    밑에답변달았습니다
    232323
    포토샵에 이어 한글까지 너무 잘 받아갑니다 감사해요ㅠㅠㅠ
    ffff7
    우클릭 관리자권한으로 실행해보시거나 파일을 다시다운해보세요
    키라스라
    그냥 평범한 파일로 올리지, 너무 헥깔림
    동물농장주인
    본문확인해주세요~
    딸기22
    64비트 입니다
    꼬질이
    헐 설치 좀 어려울줄알았는데 되게 쉽게 잘되네요? 자료 감사합니다 ! 한글 잘되네요ㅎㅎ
    미친기타
    다운로드 들어가면 네가지가 나오네요 원드라이브 m 구글 mediafire 멀 설치해야 되나요 압축 풀려고하는데 압축파일이 안나오네요
    헤헤헤수수
    안해도되요 자동으로됩니다
    루비니199
    쿠폰당첨 !!!
    셧새다
    라커에 비번치고나서요
    kiss사신
    손상안됬습니다 파일다운중에 연결이끊겨 파일이손상된경우로 경로를 바꾸어 재다운로드하면 해결됩니다
    해병사랑
    좋아요! GOOD~
    금은빛
    처음에는 버벅거렸는데여 시용잘했어욤 히히히히 행복해여
    해맑은소
    윗분들 보니 대충 감이 옵니다.일단 받아가요~성명서가 괜히 있는게 아니지~ㅋㅋ
    배그짱짱맨
    제품키 관련 문제가 생긴다면, 제어판에서 한글삭제후 인터넷연결끊고 첨부터 다시설치하면됩니다 !
    tizl7
    폴더를 바탕화면으로 이동하면됩니다
    배그짱짱맨
    64비트인건 전혀 문제대상이 아닙니다
    mmin223
    세심한 설명을 따라 천천히 설치 완료했습니다. 감사합니다^^
    허라려
    기대됩니다:)
    헤헤헤수수
    어떻게안되세요 모든자료 검수해보고올리는뎅..
    술먹은곰돌이
    잘 됩니다. 잘 쓸게요!!!^^
    지이존1
    굿~!!!!너무 좋네요~감사 합니다. 잘쓰겠습니다.
    배그짱짱맨
    머가 이렇게 어려워요 컴 잘못하는 사람은 힘드네요
    carrik16
    쿠폰선물완료
    thesnkist
    locker 설치하고 비번 0000눌ㄹ렀는데 안되요~
    어드베
    좋은 유틸이 많네요. 두개째 받아 갑니다~!!
    kimdddsss
    제어판에서 먼저 설치한거 삭제해보시구요 다시설치할때 인터넷끄고 설치하세요
    twillighta
    다운후 잘되시는분은 좋은댓글남겨주시면 쿠폰쏴드릴게요~!
    행하라
    락커 다운받고 절차가 약간 복잡해서 시간이 좀 걸렸지만 판매자분의 본문 설명과 댓글 참고해가면서 절차대로 진행했더니 무리없이 설치됐습니다^^ 감사합니다~! 잘쓰겠습니다 ㅎ
    ancld2
    오~룰루랄라! 감사합니다! 새 노트북에 말씀하신대로 인터넷 끊고 제품키도 자동 정말 편하게 설치가 됩니다. 잘 사용하겠습니다.
    pugghdus
    댓글용 압축,,,어우
    사서버팔로
    빠르고 편해요!! 복호화작업 걱정했는데 너무 간단합니다ㅜ!! 정말 감사해요!!!!
    터프한놈
    그 설치하기전에 인터넷연결을 완전히 종료하고 설치해야 설치가되요, 기존에 한컴오피스깔린거있으면 제어판에서 완전히 삭제하시구요!
    지투호갱
    추가정보누르고 실행누름대여 처음실행하는파일에 전부뜹니다 스마트스크린은
    이민d
    와우!! 감사합니다!!! 해보니 잘되네요~ 락커 푸는게 좀 번거롭지만 좋네요! 감사합니다.
    탄진역에전
    오~룰루랄라! 감사합니다!
    샵인
    락커 설치해서 비번눌러서 진행한담에 폴더에 있는 인스톨 파일을 클릭하니 확장자가 둘이라는 메세지 뜨면서 안되는데요..
    다니엘루
    설치 잘되었습니다. 제품등록도 해야 됩니까?
    멋진세원
    필요했는데 잘쓸께요.
    여행간다
    어려운것 전혀없습니다;
    바삿
    잘됩니다...굿입니다요
    갱찌이
    어떻게안되시는거죠?
    이삐루
    설치까지 다 잘되는데 문서열면 사용자 정보랑 제품 번호 등록하라고 뜹니다 ㅜㅜ
    nnd
    업데이트는 되도록안하는게좋아요
    핫사쌈
    파일재다운로드해보세요
    동주이
    다운이안되요 손상되었어요
    시로마츠
    잘 받아갑니다. 근데 제품키 인증이면 업데이트 켜도 되나요?
    딸기아빠71
    이건 뭘로 압축을 풀어야 하나요? 컴알못ㅈㅅ
    mkfka
    설치할떄 인터넷끄고하면 아주잘됩니다..
    주녕임당
    어떻게안되시나요? 네이버에 검색해보세요
    동물농장주인
    정말 쉽게 잘 풀리고, 잘 설치되어 잘 구동됩니다. 뭐가 힘들다는 건지. 아주 잘 쓰고 있구요. 자택근무 때문에 약간 긴장했다가 파일 설치하고 룰루랄라 하고있습니다.
    아잠만요
    쿠폰당첨 !!
    자상한동생
    받아갑니다~!
    비상하는물
    설치할때 본문 첫번째화면이 안떠요
    중증중
    평범한 파일로 안올려지니까 이렇게 올렸죠..ㅠㅠ 저.작권 땜시 안대여
    림픽스
    좋은 자료 감사드려요. 잘 쓰겠습니다.
    ckstk3040
    쿠폰당첨!!!
    윌슨가
    실행이 안되요 어떻해요? 그냥 문서로 나오는데요
    감자베기
    감사합니다 잘받았습니다 시키시는 대로하니 한번에 끝났네요 실행전에 공지글과 댓글을 쭉 한번읽어보세요 그럼 저처럼 한방에 완료됩니다. 수고하세염..ㅎ
    현남이
    판매자님 친절한 설명에 감사합니다 다른자료도 받아봤는데 다 잘되네요 귀중한자료 감사합니다
    창희1114
    파일재다운로드하세요 간혹 서버가 혼잡한시간대에 받으면 그럽니다
    미키마우스
    차근차근 하면 잘 됩니다. 판매자님 감사합니다!!!
    닉스탕
    파일재다운로드.. 해보세요 혹은 복호화하셧는지 본문보세요
    샤브샤브
    재다운로드해도 설치도 안되고 먼저 설치한것도 삭제도 안되고 우째해야되죠
    뿌뿡이
    파일이 활성화가 안되요~
    이삐루
    경로에대한 액세스가 거부됐다는데 이럴 경우는 어떻게 하나욤?
    유뽀뽀
    락커 설치하려고하니깐 검증되지 않은 어쩌구하면서 설치하면안된다고 v3, 윈도우 등 모든 백신프로그램에서 다 이야기하는데..
    으흐하하
    암거나 다운해도됩니다
    훈남공세
    큰 도움이 되었습니당! 코로나 다 뿌시세요!
    비상하는물
    인터넷끄고 설치해도 그래요
    림픽스
    오~룰루랄라! 감사합니다! 작년에 시험친다고 2010버전 쓰다가 바꿨네요 넘 감사드려요 저같은 방구석 주부에겐 이런 자료들이 감사할 다름이죠^^ 좋은일 하시네요 ^^
    ca7333
    ㅈㅅ한데 다시 포인트 돌려주세요 오피스 들어가라고뜨고 유료만 나오네요
    갱찌이
    설명도 잘되있고 너무 좋네요~~~ 한컴오피스 다운받으려고 정말 별짓을 다했는데 좋은 자료 정말 너무너무 감사드려요 ㅜㅜ
    핫사쌈
    따봉~ 좋네용 감사합니다.
    백도
    복호화까지 알려주니다니 친절도 하셔라 감사합니다아 ~ !
    복녀쓰
    위에답변참조해주세요
    포티당
    오~룰루랄라! 감사합니다!
    고양이확대범
    제 컴퓨터에서는 Aeslocker 가 호환이 안되서 설치가 안되는데 다른방법은 없나요? 너무 답답하네요ㅣ.....
    arrsie101
    완전 쉽게 깔았어요. 한글 많이 쓰는데 감사감사감사
    태뤼빈
    압축이 잘~풀리고 설치도 실행도 잘~되네요~~~ ^^ 감사합니다.... *^,^*
    림다요
    잘됩니다 ㅎㅎ
    왓챠우
    msi 내부오류라 뜨는데 어떡하나요
    갱이갱이
    오~룰루랄라! 감사합니다!
    양선장
    lock파일은 지원안된다고 나와요 어떻게 해야되나요
    황제오공이
    설명도 잘되있고 믿고 받으셔도 되요...토렌x에서 뻘짓하다 정말 감사합니다.
    경기도싸람
    와~~대박 잘 사용하겠습니다. 좋은자료 많이 많이 부탁해요!! 감사합니다.
    윌슨가
    설치 실행되다 인스톨러가 이상있다고 고객센터에 문제있다고하는데 어떻게 설치하죠?
    Whrmfl
    이 분꺼 다 되요, 믿고 받으세요
    mgins
    잘됩니
    zizizo
    제품 설치후 재부팅된다음 다시 제품번호 등록하라고 나오는데 번호가 어떻게 되나요?
    신입사원
    안돼요 msi내부오류라는데 문의해보래요,
    hj900
    너무 잘 됩니다 감사합니다아!
    오렌지미니
    파일이 손상되었다고 떠요
    핫사쌈
    오~룰루랄라! 감사합니다! 너무 잘되요
    예은우빈아빠
    설치등록이 좀 찝찝하긴 하지만 잘됩니다.!!!
    지투호갱
    그 다운 다받구 완료하구 이제 한컴오피스 켜쓴ㄴ데 사용자 정보와 제품 번호를 입력해야 실행이 가능하다는데 어떻하죠 >?
    제임스카메론
    안되요 압.축풀고 in.stall눌렀는데 se.tup.exe를찾을수없습니다.이름을.올바르게입력했느지확인하고다시시도하십시오. 라고나와요 어떻게해야되요?
    sahe9322
    잘 받았습니다
    굿타만
    본문에 나온대로 복호화해주세요
    에피피
    파일재다운로드하세요
    zizizo
    인터넷이라는게 인터넷 브라우저가아니라 랜선을 뽑으라는얘기입니다 제어판에서 한글삭제하고 랜선뽑고 다시시도하세요. 이래도안되면 컴퓨터문제입니다
    신디사랑해
    설치할때 인터넷끄고 설치하세요
    미롤
    시키는대로하니까 잘되네요 감사합니다
    현남이
    오~룰루랄라! 감사합니다! 설명도 잘되있고 감사하게 잘쓰겠습니다.
    드림맨
    설치하실때 인터넷연결 끊고 설치하셔야합니다. 기존에 설치된 한컴오피스 혹시있다면 삭제하시구요
    딸기22
    좋아요! GOOD~ 잘됩니다....잘쓸께요
    svt486
    위 설명 대로 해보니 인증번호 같은거 없이 편하게 설치가능하네요 굳!
    동주이
    본문에 나온것처럼 복호화하세요
    grreeen1001
    위에 써놓은 본문확인하세요!!
    허라려
    감사합니다
    비행기44
    감사합니다 ㄷㄷㄷ
    오렌지미니
    파일재다운로드해보세요
    오이김씨
    믿음가는 판매자님.. 플래쉬나 프리미어 쪽으로도 올려주심 감사.
    주녕임당
    ㅠㅠㅠㅠㅠㅠ 압축풀기가 안되네요 압축폴더가 비어있다고 하네요
    터프한놈
    이것 저것 매우 고맙습니다~
    경림이
    왜 저는 파일이 없다고 나오는 거죠??? 이해가 안되네요... 파일이름이 LOOK로 되어있어요... ㅜㅜ
    브라이언무어
    본문을확인해주세요;;
    뽀루꾸
    받아갑니다~!
    dkdlaortm2
    윈도우7쓰시나요 혹시? 아니면 백신같은거 종료하고해보세요
    현규선생
    처음 복호화 작업이란 것을 알았고 해보는데 버벅거렸지만 다행히도 잘 깔았네요.ㅎㅎ 맨 처음 다운 받으시면 복호화 작업을 안내에 따라 하셔서 파일 불러와서 열어주고 한컴 실행파일이 실행됩니다.
    오이김씨
    오~룰루랄라! 감사합니다!
    포티당
    실행이 안되요ㅠㅠ 포인트 돌려주셔요

    다운로드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