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설치한글판] AutoCAD 오토캐드 2020 정품
    카테고리 없음 2020. 6. 3. 22:46

    다운로드



    [설치한글판] AutoCAD 오토캐드 2020 정품
    파일명용량
    AutoCAD.zip.Lock2.1G

     






    kinpa988
    도와주십시오...ㅠㅠㅠ Ctack 폴더에 install 파일밖에없습니다. 키젠이 없습니다. 도와주십시오 ㅠㅠㅠㅠ
    안드리코이
    64비트이상부터 가능합니다 요즘나오는건 전부
    권상남
    잘 쓰겠습니다~^^
    진월랑
    아~~~~~~주 잘됩니다. ㅋㅋㅋ 진짜 시킨대로만 하면 됩니다. 진짜 좋은자료입니다.!!!!!!
    blueage0
    다운받아서 압축까지 잘 풀었는데 설치방법 ㅍㅣㄹ독 파이ㄹ 이 안뜹니다
    아놔바놔운동
    바로 되네요...굿^^
    betaline
    어찌어찌 하다가 설치완료 했네요 다음에 다른 자료 받으러 들리겠습니다 수고하세요
    셧새다
    위에쓴분은 백신을안꺼서 정품인증크랙이 삭제된경우입니다... lock푸는방법은 위에글에 써있는대로만 하시면되요..
    망딜래
    제어판 - 프로그램추가제거 요 !
    ffff7
    autocad gniune이 삭제가 안되여....
    Zhaisix
    Auticad genuine 제어판 삭제가 안되서 그러는데 C드라이브 정확한 위치좀 알려주시면 안될까요? 못찾겠습니다 ㅜㅜ
    이삐루
    좋은 자료 감사해요. 잘 쓰겠습니다.
    포티당
    안된다는분들 하하 제가 2002시디로구운거 있는데 100프로정품인증되는거 택배로 보내드림니다.시리얼 키젠 다들어있는겁니다.
    대마왕113
    하라느데루 다햇어요 백신도끄고 제어판에서도 끄고 그런데두 안되네요
    염정보
    받아갑니다~!혹시 폼드론 프로그램은 없으신가요
    width008
    설치방법필독파일이 안떠요 알PDF도 깔고 실행시켰는데 지원되지않거나 손상되어 파일을 열수 없다고 나와요
    디기야놀자
    아마 제어판에 윈도우디펜더가 켜져있을겁니다 그거 끄고 다시 압축푸시면 잘될겁니다
    아잠만요
    댓글로 문의가많아서 공지띄웁니다. 백신종료(제어판의 윈도우디펜더까지) 하시고 압축풀어야 crack 폴더안에있는 크랙이 삭제또는 손상되지않습니다... 반드시 백신종료후 설치하세요.. ㅠㅠ
    윌슨가
    크렉페치에서 에라가 나오는대 왜 그런건가요 자세히 설명좀 부탁합니다 autocad genuine 도 삭제하였습니다 그런데 크렉페치하면 에라가 나오네요 you neet to apply when licence screen appears 라고 나오네요 자세한 설명좀 부탁해요
    kydkyd21
    제어판에서 윈도우디펜더나 백신끄고하세요
    ky아마존
    처음에 설치 방법 제대로 안 읽고 그냥 설치 하니까 안됐다가 설치 방법 꼼꼼히 보고 하나하나 해나가니 설치가 잘됐네요.. 설치방법대로 순서대로 하면 잘되요...좋아요! GOOD~
    진월랑
    그냥 로컬디스크C들어가서 수동으로제거해도됩니다
    아이엠groot
    잘되던데 아직도안되나요
    갓므혼
    엄청 잘 되는데요 사용법 대로 하세요 님들 뜻대로 하지마시구요 제일 중요한사실은 일단 인터넷 끄세요 두번째 바이러스 확실히 일단 잠제워 놓고 하세요 이 두가지만 되면 100% 됩니다 실제 설치 햇구요 (속도가 첨 시작때 약간 느리다는점은 함정)
    947347
    제어판에서 윈도우디펜더나 백신끄고 다시해보세요!
    넘버원엘지
    답변 덕분에 잘 설치되었습니다.잘 실행되고요. 감사합니다.
    사랑qhwk
    한번에 깔렸슴돠 ~~~~ 감사합니다 잘되네요
    아자리야스
    근데 auticad genuine 좀 삭제하는 방법을 자세히좀 알려주셨음 합니다..ㅠㅠ 안지워져요...ㅠㅠ 캐드끄고 했는데도.. 데스크앱을 통째로 지워버림 되나요?
    여행간다
    감사합니다. 윈10 잘받았습니다. 설치 후 실행된 것 까지 확인했습니다 ^^
    슈팔리뿡
    업데이트를하면안되요 제어판에서 AutoCAD gniune 삭제하세요
    비행기44
    키젠활성할때 키입력하고 닫기가아니라 Next 눌러야되요
    헤헤헤수수
    받아갑니다~!혹시 인벤터2020도 있을까요?^^
    일산멋쨍이
    crack폴더에서압축파일이나 실행파일자체가 없어요
    귀여운나
    업데이트때문에그래요 제어판에서 AUtoCADgnuine 을 삭제해버리세요
    Zhaisix
    셋업을 누르면 시스템이 지정되ㄴ 장치나 파이ㄹ을 열수 없습니다 라고 뜹니다
    어드베
    안된다는 글이 많아서 된다는 글은 판매자 조작인가? 의심하며 아몰랑 심정으로 다운받았는데.... 잘 되네요~ 진짜.. 설명대로 따라도 못 하는 컴맹들은 그냥 제 값 주고 정품 사서 써라 ㅡㅡ
    혁신남
    윈도우10 32비트에는 설치가 안되는데요??
    이도도도공
    윈도우검색에 쳐보세요
    kimdddsss
    받아갑니다~!
    갱찌이
    설치 잘됩니다. 압축해제때 오류나시는 분들은 복호화 다시하세요 재차 오류가 난다 하면 다운로드를 다시해보세요. 키젠 실행때 관리자 권한 실행해야 오류 안납니다. 랜선을 뽑던 이더넷 사용안함으로 설정하던 인터넷 안되게 셋팅하고 설치하시고요. 키젠에 키 입력할때 다 지우시고 입력 하시고요. 제네레이트 하기 전에 패치하고 하세요. 그러면 이상없이 잘됩니다. 설치가이드가 뒷부분은 자세하게 안나와있으니 참고하세요
    블랙버그27
    로컬디스크C에서 찾아서 직접 삭제하심이..
    이녕이여
    좋은파일 잘받았습니다 실행방법중 마지막 인증에 닫기로 되어있네요 다음인데 저는 무리없이 했지만 ㅎㅎ
    혼율
    본문에나온대로 복호화해야죠 본문도안읽고 안된다고하시는분이 이 댓글의 절반이넘습니다
    우리야난
    이정도도 설치못하는 컴맹들이 캐드는 무슨 ㅡㅡ 답답허네... 설치는 잘됨. 근데 크랙깔고 몇일쓰다보니 기간만료로 뜨는군요. 영구적으로 크랙덮어씌울방법은 없나요?
    dkhaidi1
    아주 잘됩니다. 컴맹들때문에 좋은파일 못받을뻔했네요..ㅠㅠ 감사합니다.
    ancld2
    locker 다운로드가 안되요 ㅠㅠ
    제임스카메론
    판매자님>>고맙습니다.잘쓰겠습니다.win10pro에깔기 넘힘드네요. 크랙이 자꾸도방가네요.다시복원해서 하니 잘깔립니다.좋은하루보네세요.
    알콜요정
    좋은 자료 감사합니다 잘 사용하겠습니다
    굿타만
    오호 잘되네요 잘쓸께여~
    곤봉튼놈
    잘설치했습니다. genuine 삭제하려고제어판들어갔는대 홈페이지들어가는것밖에 없고 제거는 안되더라구요. c드라이브 들어가서 아무리찾아보고 검색해봐도 안뜨는대 수동제거는 어떻게해ㅑ야하는지 아루있을까요
    진빠이
    똑같은 폴더안에있을거에요!
    대마왕113
    소중한후기감사합니다..ㅠㅠ
    동연이랑
    everything search 로 geniune 파일 검색하면 나오는데 그렇게 삭제해도되고 구글에 오토캐드 genuine 삭제방법 치시면 삭제툴도있습니다
    백도
    백신꺼야 보입니다 ㅠㅠ
    치맥먹자
    파일재다운로드해보세요.. 파일다운중연결이끊겨 파일이손상된경우같네요
    dksldkfjwl
    설치는 잘 됐는데 Autodesk Genuine server 삭제방법을 자세히 알려주실 수 있나요?
    물마늘
    받아갑니다~! 잘될거라 믿습니다~!
    이치릴
    라이센스 창이 떳을때 등록해라고 나와있는데요
    빅브로2
    좀 고생은 했지만 잘 설치했습니다~~~~~^^ 감사합니다.
    슈팔리뿡
    겁나 잘되는데 왜 안된다하지 바이러스 검사 다 끄고 하세요
    abcgogo
    잘쓰겠습니다.
    딸기맛우유
    좋아요! GOOD~
    으악쇠
    쿠폰당첨 !
    러블보리
    압축을 다시풀어야되요 이미삭제한상태라 ;
    술먹은곰돌이
    쿠폰지급완료
    갓르코
    쿠폰당첨! 인벤터는 가지고있지않습니다 ㅠ
    평화지킴이
    즐감하세요
    술먹은곰돌이
    미안해엄마님 자료 믿고 받아갑니다 항상좋은자료 공유해주셔서 감사드림니다.,
    수난
    정말 감사합니다~ 한방에 잘 되네요~~ㅋ 안되는 분들은 작업표시줄 검색창에서 windows 보안 실행 후 실시간감시 끄고 하세요~
    밍슈슈슈
    크랙폴더안에 xf 그 파일이 없어요
    kimdddsss
    잘되는데.... . . .왜못하고 난리들이여
    못난이쵸리
    오~룰루랄라! 감사합니다!
    졸데
    나도 잘되는데 안된다는분들 컴퓨터 좀더 배우셔야할듯 하하하하.
    뿌뿡이
    잘받아서 조금어려워지만 잘설치 했습니다 좋아요! GOOD~ 오피스도 받아 잘설치 했습니다 ㅋ 쿠폰 주실거죠 ㅎㅎ
    비엠떠부유
    또한 제가 올리는 모든자료는 직접 자료검수후 올리고있습니다.. 파일문제인경우는 거의없으니 제가 적어놓은 설명대로만 잘 따라해주세요 !!
    화순보살
    운영 체제 Microsoft® Windows® 7 SP1(KB4019990 업데이트 포함, 64비트 전용) Microsoft Windows 8.1(KB2919355 업데이트 포함, 64비트 전용) Microsoft Windows 10(64비트 전용, 버전 1803 이상)
    firtues82
    아니 하라는대로 하기만하면 바로되는데 왜캐 안된다는사람 많져..
    술먹은곰돌이
    백신도 끄고 윈도우 디팬더도 껏는데 "xf-adesk20.7z 파일이 없어서요
    무적을지부대
    Crack 폴더 압축해제가 안됩니다. 에러메시지가 있어요. 윈도우 디펜더 꺼고, 백신 실시간 중단, 인터넷 연결 끊기.. 동일 및 유사 프로그램은 모든 것을 정장적으로 작동중에도 압축해제에 문제가 없는 것으로 해결방법을 찾아주시면 감사
    sojubber
    잉 3일전에 설치했는데 오늘이후로 제품사용이중단됩니다로 뜨는데 크랙을 잘못한건가요 ? 아닌데...전부 다 잘됐는데 왜 오늘뜨죠 ?
    넘버원엘지
    잘됩니다 감사합니다 제어판에서 autocad genuine 삭제가 안되서 에브리씽서치로 찾아서 폴더를 직접 삭제했습니다 여튼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더블모찌
    x-force 프로그램 확장자가 exe이던데 왜 갑자기 연결프로그램이 없다고 하는지 모르겠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제컴에 뭐가 빠져있을까요;;;
    갱찌이
    오~~~~ 덕분에 잘되네요 좋은 자료 감사합니다.
    십영이
    윈도우디펜더를꺼야합니다 정품인증파일은 거의모든백신에서 바이러스로감지합니다 설명서에도 백신끄고하라고 나와있는데요 ..
    석사모니
    위에 판매자 공지좀 읽어주세요 매번똑같은 답변다는데..
    윌슨가
    그거아마 업데이트프로그램 (AutoCAD Genuine 때문입니다) 요녀석을 제거해야되는데 잘모르시면 유투브에 검색하면 나와요
    hszsz
    오토캐드 프로그램 끄고 삭제해야됩니다
    domimi2
    다른 CC 프로그램도 가지고 있으면 모다 올려주심 감사요....
    아침커피1
    순서대로 했는데 키젠코드로 활성화가 안되네요 방법좀...
    유하good
    오류코드 1603이 뜨면서 설치가 안되네요 ㅠㅠ 어떻게 하면 되나요 ?.....
    오홍ㅎ
    X-FORCE 화면에서 PATCH 누르면 에러가 뜹니다.. 왜그럴까요 ㅠㅠ
    2445275
    시리얼 하고 설치화일이 안보이는대 어디서 확인 하는것인지요???
    컬쳐랜더
    와~~판매자님 감사해여^^드뎌 설치했습니다. 오토케드 설치방법 24번 '닫기' 아니라 '다음'으로 해야 활성화가 되네요ㅋ복호화된 파일은 처음이라 차근차근 따라하니 되네요.참고로 Locker은 바탕화면에 설치했더니 잘됩니다 모두들 성공하세요~
    윌슨가1
    확장자가 lock로 되어 있어서 이것을 풀기 위하여 시키는데로 다 해 보았는데 안된다. 위에 쓴 사람 모두가 당했다.나도 당했고, 안 열린다.
    예은우빈아빠
    라이센스 화면이 켜진상태로 해야되요!
    자상한동생
    비밀번호 0000 까지치고 위그림 사진에 처럼확인후 다음은 어디에서 압축을 푸는건지요???
    밀크티굿
    와우~ 드디어 AutoCAD2020을 설치했습니다. 판매자님 덕분에 아~~주 저렴하게 잘 사용하겠습니다. 판매자님 화이팅 코로나19도 이겨내시고 행복하세요~~~
    오홍ㅎ
    Autocad genuine 제어판에서 삭제가 안되요
    죽방아
    설치후 하루가 지나고 라인센스가 유효 하지 않다고 하네요 다시 삭제후 다시 해야 하나요?
    영자의방
    100퍼센트 백신문제입니다 백신끄고하세요
    장미봉숭아
    인터넷끄고 설치해보세요
    큐수
    크렉에서 xf-adesk20.7z 파일을 실행할수 없다고 합니다. 파일에 바이러스 또는 기타 사용자 동의 없이 설치 된 소프트 웨어가 있다고하네요...어떻게 하면될까요?
    따봉
    본문을 읽으세요 ^^

    다운로드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