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가슴이 따뜻해지는 스토리의 퍼즐게임 어셈블 위드 케어 [무설치 한글] 대박
    카테고리 없음 2020. 6. 10. 17:10

    다운로드



    가슴이 따뜻해지는 스토리의 퍼즐게임 어셈블 위드 케어 [무설치 한글]
    파일명용량
    Assemble with Care.zip1.1G



    심중이다
    실패했습니다.. ㅠㅠ 노트북에서는 실행이 안되네요.. 아무래도 그리픽이 딸려서 그런것 같은데 나중에 데스크탑에서 실행해봐야겠네요.. 게임이 실행은 되나 화면이 출력이 안되네요.. 혹여 구닥다리 컴이시라면 실행이 힘들겠습니다. 이놈은 백업저장소에 넣어놔야겠네요..ㅠㅠ 쿠폰되면 하나 찔러주이소.. ㅎㅎ
    신디사랑해
    이것도 한번 받아서 해봅니다. 실행이 될란가.. 확인하고 다시 댓글을.. ㅎㅎ


    다운로드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