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해본사람은 누구나 극찬한 도트액션게임 Iconoclasts [무설치][한글패치] 다운
    카테고리 없음 2020. 6. 16. 21:39

    다운로드



    해본사람은 누구나 극찬한 도트액션게임 Iconoclasts [무설치][한글패치]
    파일명용량
    Iconoclasts.zip596.7M



    이도도도공
    재밌어서 2일만에 엔딩 봤네요 좋은 자료 감사염
    예은우빈아빠
    응용 프로그램을 제대로 시작하지 못했습니다(0xc0000142)오류뜹니다.
    마네이킹
    저기요. 어떤 오류인지도 모르고 저는 아무이상없이 된 파일인데 그런식으로 말해봐야 제가 어떻게 아나요? 그냥 안되는데 되게해달라? 그럴능력이면 이미 빌게이츠 뺨치고있겠죠
    aa101010
    잘받아갑니다
    갈발통
    재미있겠네요
    비행기44
    직접 실행해보고 올린겁니다. 이거 직스샷이에요. 윈 10 64비트 기준 아무이상없습니다.
    경림이
    잘돌아갑니다 안되는분들은 루트에 한글없게 해보시고 다시 ㄱㄱ
    본드채아
    하고있는데 존잼이에요 ㅋㅋㅋㅋ 할거있는데 못하고 이것만하는중 ㅋㅋ 감사합ㄴ디ㅏ.
    바상만5856
    응용프로그램오류라고 떠요 ㅠㅠ 윈7 64비트인데 왜이럴까요


    다운로드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