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설치판] MS Office 2019 마소 오피스 최신버전 정품
    카테고리 없음 2020. 6. 3. 22:48

    다운로드



    [설치판] MS Office 2019 마소 오피스 최신버전 정품
    파일명용량
    Office.zip.Lock3.3G





    kinpa988
    KMS인증툴이 날아가서 통합인증에 있는 cmd tool로 인증해서 성공했어요. 판매자님, 감사히 잘쓰겠습니다. 앞으로 좋은자료 많이 부탁드립니다.
    아야키키
    최신 윈도우10을 설치해서 그런지 모르나 aeslocker 파일 자체가 실행 안됩니다
    alcj
    좋은자료 많이 올려주시네요..감사드리고 고맙습니다.
    kinpa988
    오~룰루랄라! 감사합니다!
    미녀가되고파
    설치까지는 했는데 통합인증툴실행에서 검은창이뜰때 숫자4를 누르라는건가요? 눌러도 안되네요 ㅜ
    디기야놀자
    쉽습니다. 설치시 인터넷 끄고 설치후 인터넷 연결 후 하라는대로 하면 됩니다.
    으흐하하
    백신이나 제어판에서 윈도우디펜더 끄고하세요
    가이번
    1번누르고 활성화가 혹시안되면 동봉되어있는 kms tool 로 인증하시면되요
    domimi2
    설명한대로 하니깐 잘 돌아갑니다. 감사합니다.
    lynrh
    정품번호 입력란 무시하고 프로그램 열면 3월17일까지 정품 인증하라고 하는 문구뜨는데 저만 그런가요?
    황제오공이
    마소 2019부터는 윈도우10부터 지원됩니다 ㅠㅠ
    연두와함께
    본문에나온대로만 따라하심대는뎅
    width008
    처음엔 아마 인터넷을 키고 설치하신것같은데 삭제가 깔끔하게 되지않아 잔존파일이 설치를 방해하는경우입니다
    사랑qhwk
    오~룰루랄라! 감사합니다!
    오케이굿
    판매자님 그 locker 폴더랑 office 폴더는 다운 다 됫으면 삭제해도 괜찮은거죠??
    림픽스
    프로그램 잘 깔리고 잘 사용 됩니다 감사합니다 ^^
    아이맥
    본문에나온대로 따라해보세요
    테이프
    인증툴 모두 해봤는데 모두 에러가 나타납니다. 어떻게 하면 될까요?
    안혜영
    쿠폰당첨! !
    mmin223
    적혀 있는 방법으로 설치했더니 되네요. 감사합니다. 복잡하다고 생각했는데 전혀 복잡하지 않았어요!
    폰사야대
    기대됩니다:)
    아이맥스33
    설치할떄 인터넷끄고 설치하시구요 제어판에 마소오피스관련 전부 삭제하시고 재설치해보세요!
    4비트닉넴
    이런 좋은거 올려주셔서 감사드려요. 하라는대로 하니까 아무 문제없이 설치되고, 실행도 잘됩니다. 다시 한 번 감사드려요 (__)
    thesnkist
    아마 반디집이나 이런 깔려있는 프로그램 떄문에 안될거에요 네이버에 검색해서 해결방법찾아보세요
    rkfsltis
    파일재다운해보세요
    won441
    압축 모두 성공하였습니다. 판매자님처럼 탑재가 없어요. 어떻게 해야하나요?
    무릎꿇고손
    선생님이 제출해준 자료는 신빙성이 갑니다. 믿음이 생깁니다. 자료마다 다른분 자료와 비교시 너무도 탁월합니다. 사용하기도 쉽고 설명서만 잘 읽어보면 가이드가 정확합니다. 앞으로도 믿고 선택할수 있게 되어서 정말 고맙다는 말씀 드립니다. 좋은 자료 구해오기가 쉽지만은 아니지 않나요. 우리 구독자들은 행운입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되세요.
    여행간다
    압축파일 에러로 다시 받기를 수차례 경로를 바꿔서했지만 이젠 잘 실행되고 있습니다. 인터넷 네트워크를 무선으로 했던 것이 그 원인이었습니다. 통합인증이 반복실행되는 경향이 있습니다.이 문제만 잘 해결된다면....Good입니다.
    이도도도공
    생기면 꼭 드릴게요 감사합니다 ㅎ
    물마늘
    1번 누루고 활성화도 안되고 kms tool은 인식을 못하는지 열리지가 않는데 다시 받아야 할까요?
    가화만사서
    오피스깔고나서 인증해야합니다..
    sssmsss
    소중한후기감사합니다
    현규선생
    윈도우10인데도 탑재가 안보입니다....
    성치야
    파일재다운하세요
    Zhaisix
    감사합니다~ 잘쓸께요~
    skynoet
    필요없습니다 안에잇는 설명서 확인해주세요
    예은우빈아빠
    재부팅하시고 경로바꿔서 재다운로드받으세요 간혹 서버가혼잡하면 그럽니다
    러프엔프
    정말 바보같이 인증을 기다리지 못한 저의 빨리빨리병.. 감사합니다! 덕분에 새 노트북에 깔았어요!!
    minyong0202
    여러가지원인이있기때문에 제가 콕찝어서 뭐가문제다 라고말씀을 못드립니다. 변수가너무많기때문에 계속해서 그런오류갑라생하면 포멧을하시는게 좋아보입니다.
    프롭포트
    통합인증툴 들어가서 이것저것 실행하니까 드뎌 되네요.. 시리얼 넘버 등록등 떠서 안되나 했는데.. ㅎ 감솨합니다.
    2445275
    와 첨에 계속 안되서 뭐지 했는데 백신끄고 설치 다시 하니까 되네요 감사합니다 진짜 복받으세요!!
    ckstk3040
    잘받아 갑니다. 좋은자료 감사합니다. 많이 파세요
    유하good
    반디집설치해보셈
    귀여운나
    어제 설치할때 애좀먹었느데,,다시 잘 하니깐 되네요. 최고최고!! 바로 인증되네요^^ 한 5분걸렸나봐요 ㅋㅋㅋ
    큐수
    저도알수없습니다..
    bhffdd
    좋아요! GOOD~
    주녕임당
    돈만 버렸다
    할루야
    설치후 인증을해야되요 안에있는프로그램으로
    26111
    받아갑니다~! 댓글까지 정독하고 한번 해보겠습니다.
    못난이쵸리
    받아갑니다~! 잘설치해 보겠습니다~
    지미chu
    감사합니다 쿠폰선물완료!
    qufro77
    "지정한 장치, 경로또는 파일에 액세스할수 없습니다. 이 항목에 액세스할수 있는 권한이 없는것같습니다." 계속 이렇게 떠요 ㅠㅠ
    kiss사신
    그대로 설치했는데 모듈"dao360.dll"을 로드못했다고 나오는데 이건 뭐예요?
    고양이확대범
    마이크로소프트 알수없는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오류코드 30088-4 가 뜰때는 어찌해야하나요?
    안녕카이
    명령프로그램 해서 하라는데로 했는데 아무런 응답이 없네요
    ca7333
    lock이 없는 파일을 보내줄 수는 없나요?
    무릉도사
    감사합니다 잘쓰세요~
    천사예삐
    오~룰루랄라! 감사합니다! 너무 좋은 파일 감사드립니다. 그런데 제가 기존에 설치했던 파일에 충돌이 있어서 그런가 자꾸 라이센스 인증하라고하네요.. 다 삭제하고 다시 깔아도..ㅠ.ㅠ 혹시 방법아시면 살려주세요
    rkfsltis
    인증되네요
    수서아빠
    소중한후기감사합니다!
    바삿
    인터넷 끄고 설치하고, 인터넷 켜고 인증 했습니다. 잘 되네요~ 감사합니다. 쿠폰 받고 싶네요 ㅎ
    과제싫어
    설치 인증 모두 굿 잘됩니다. 감사해요
    갱찌이
    Lock 이 안풀리는데, 방법은 없습니까?
    감다고구마
    맞아요 압축파일에러나는경우는 다시받기하면해결됩니다 ㅠㅠ
    경기도싸람
    좋아요! ㅋㅋ 통합인증 폴더에 들어가서 설명데로 4번 클릭하니깐 인증 간단히 되네요,감사요 ㅋㅋ
    아야키키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갈발통
    과정이 번거롭기는한데 설명서도 잘되어있네요~ 잘쓰겠습니다
    아이엠groot
    잘 작동하네요 잘쓸께여
    저격수
    과정을 다 처리 했는 데 사용하려고 하니 계정을 확인하라는 화면이 나와 다음을 클릭했더니 활성화 되지 않았다고 나오네요. 어디에 문제가 있는 지....
    루비니199
    윈도우10부터ㅜㅜ 환불부탁드려요~~
    복녀쓰
    그게아니라 간혹 서버가 혼잡할떈 다운받을떄 연결이끊겨 파일이손상되는경우가있습니다 경로바꾸어 재다운로드하면 해결됩니다
    으악쇠
    잘동 잘되네요... 감사합니다.. 잘쓸게요...ㄳㄳㄳ
    andiagn
    kms tool 안열리면 백신이잡아먹은거니 윈도우디펜더 옵션전부끄고 압축을다시풀어보세요 설명서좀 잘읽어주세요 ㅠㅠ
    nowawoo
    다른것은 2016으로 인증이 되는데 이것으로 인증하니 2019 정상적으로 완벽하게 인증이 되네요 정말 좋은 자료 잘 받아갑니다. 잘 쓸게요. 오늘도 행복하세요
    브라이언무어
    음악 카테고리 판매자 레오아빠007 입니다 꼭 있었으면 했는데 고맙습니다 잘 쓸께요^^판매자님 짱^^
    hszsz
    0000 했는데 안돼는데요 ㅠㅠ
    해병사랑
    윈도우 10부터??? 설명창에 표기해놨으면 안받았을텐데... 환불해주삼
    제제영영
    그럼 설치할때 인터넷연결 완전히 안끄고 설치하셔서그래요
    kydkyd21
    영문으로 바꿀수 있을까요?
    카피로씨1
    복호화로 압축풀고, 인터넷 백신 끄고 설치 후, 통합인증 할때는 인터넷연결해서 했더니 잘 사용 됩니다 ㅋㅋ 처음에 통합인증해서 안되가지고 식겁했는데... 인증할때는 인터넷 연결해서 했어요! 잘 사용하겠습니다.
    내눈의너
    압축은 설명따라 다 풀었는데 설치할때 파일 우클릭후 판매자님처럼 탑재 가 없어요.어떻게 설치해야되죠?더블클릭해서 압축 풀려고 하니 씨디 굽기만 나와요.ㅜ
    십영이
    아이고 선생님 감사합니다 ! 은혜로운 파일 잘쓰겠습니다! 적게일하시고 많이 버소서!!! 쿠폰 팍팍 부탁드려욤 ㅎㅎ
    순진그자체
    자료감사드립니다 늘 좋은하루보내세요
    액션철이
    오~룰루랄라! 감사합니다! 그냥 설명서 보고 하면 됩니다. 확실한 자료,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설명 매우 잘됩니다. 감사해요
    carrik16
    파일다운중 연결이끊겨 파일이손상된경우로 경로바꾸어 재다운하면 해결됩니다
    성치야
    컴맹이라 될지는 모르겠지만 잘 깔아볼께요~감사합니다 ㅎㅎ
    두표
    잘되시는분들은 그냥가지말고 댓글남겨주시면 쿠폰쏴드리겠습니다 !
    ddyghkjy
    캬 친절하게 locker푸는법까지~ 귀한 자료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
    a8282
    일반zip파일을 올리면 필터링때문에 파일업로드자체가안됩니다
    미롤
    압축풀기를 하면 c:\users\..\..\..\office.zip(지원하지않는 포맷입니다.,0x02000e00)이라고 뜨는데 어떻게 해결해야 되나요?TT
    다니엘루
    그걸로 인증이안되면 KMS Auto 로 인증하시면됩니다. 윈도우디펜더 꺼야 보일거에요!
    세아이빠
    2016이네요
    사랑qhwk
    오~~~ 다운받아서 위에 설명대로 했는데 잘 구동 되네용 감사합니다~
    화순보살
    복호화를하지않았거나, 파일을다운받다가 손상된경우로 파일재다운로드를하면됩니다
    firtues82
    우클릭관리자권한으로 실행해보세요
    본유엔
    오~룰루랄라! 감사합니다! 시험친다고 2010쓰다가 바꿨네요 감솨가솨 설치도 잘되고 판매자님 쨩 !!!
    처박힐메테오
    삭제해도되요
    두표
    판매자님 설명잘보고 따라해보세요..컴터 일자도 모르는 저도 설치완료했습니다.
    살만한기32
    설치하고나서 인증툴로 인증하셧나요? 만약에그렇게안되면 인터넷연결끊고 재설치하셔야합니다
    자상한동생
    올려주신 자료들 덕분에 잘 설치했어요. 통합인증툴을 실행할때 다른분 댓글처럼 온라인을 연결해놓고 해야되네요. 저도 설치하고 꺼놓은 상태로 계속하니까 인증 안되길래 댓글읽어보고 켜서 하니까 바로 인증 통과입니다. 감사합니다. 쿠폰하나정도는 쏴주세요. 3개나 받았어요.^^
    샤브샤브
    이거는 되려나
    복녀쓰
    internet을 끄고 다시 설치하고 인증을 하려고 처음에 4를 누르고 다음에 1을 누르니 인터넷이 꺼져 있다고 하며 진행이 않되어 인터넷을 연결 후 1을 눌렀더니 빨간 글씨로 "Product Activation Failed : 0x80070002" 가 나온 후 계속하다가 결국 "Error: Activation was not successful" 라는 메쎄지가 아오면 끝나네요.
    지투호갱
    판매자님 파일 다 받아갑니다. 믿음가는 판매자!!
    아잠만요
    오~룰루랄라! 감사합니다!
    사냥
    받아갑니다~!
    목돌이
    설명서대로 하세요~~잘됩니다. 판매자님 감사합니다.
    권상남
    인터넷 끄고 설치 여러번 시도 했는데도 불구하고 할때마다 인증할때 0x80070002 계속 나오면서 에러뜨고 인증이 않됩니다. ㅠ 아~~~~ 삭제가 깔끔하게 되지않아 잔존파일이 설치를 방해하는 경우라고 답글다셨든데 제어판에서 오피스만 제거하면 되는거 아닌가요? 다른방법이 있는건지 문의드립니다.
    브라이언무어
    너무 잘 되네요... 어려울것 없어요... 하라는대로 다운받아서 실행하니 끝!! 감사합니다
    특독고다이
    쉽게 설치되고 인증도 쉽네요. 근데 통합 인증툴에서 4번 누르고 다음 페이지 넘어가면 다시 1~4 선택해야 하는데, 뭘로 해야 완료가 되나요? 1번 활성화로 해야 되는지, 그냥 4번 메인메뉴로 돌아가는지 모르겠어요.
    두표
    환불은 고객센터에 문의해보세요 ㅠㅠ 저는권한이없답니다
    이녕이여
    위에 적어논글도 제대로 안읽어보고 판매자탓하시나요
    콜라1235
    정말 감사합니다!
    mkfka
    제품시리얼번호는 어디있나요?
    nnd
    이렇게 좋은 유틸을 대단히 감사합니다.잘 쓰겠습니다.판매자 님꺼 받을거 더 있는지 다보구 있는중이여~
    플라티움
    몇번을 받았는데 계속 깨져서 받아지네요
    배성님
    쉽게 정품 인증했습니다 감사합니다
    수서아빠
    window방화벽 끄고 다운받으니까 됩니다.감사합니다.
    사서버팔로
    대박~~~~ 완전 좋아요. 정말 정말 감사합니다. 컴 잘 모르는데 차근차근 따라하니 되네요.
    이치릴
    파일 열때 비번 란은 그냥 무시하면 되나요?
    치맥먹자
    잘 정독해서 설치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알콜요정
    다른 파일은 다 풀리네요
    브라이언무어
    다른4종류하드에받아도마찬가지요압축이안풀려요 파일 알집으로 올려 주시면 안될까요 win10 이라그런지. ..?
    갓르코
    좋은거는 같은데 설치 할 줄 몰라 쿠폰만 낭비 헸네....무러내
    232323
    완전 잘되니까 다운받으세용 겁먹고 하긴 햇는데 잘만 됩니당 컴퓨터 껏다켯는데도 잘되요
    bhffdd
    세번만에 완벽히 했어요 ^^ 처음부터 설명 잘 듣고 차근차근 했으면 실수 없었을텐데..중간에 제가 그냥 넘긴 부분이 있어서 10% 부족한게 있었나봐요 시리얼번호 필요도 없고 넘 잘되고 있어요 감사합니다. ^^
    도깨뷔1
    윈도우10이아니라서 그럴거에요 윈도우7이면... 안되요
    겨울의해
    감사합니다!
    carrik16
    압축파일에문재가있네요
    겨울의해
    비번 본문에적어놨습니다
    chang1004
    압출풀면 OfficeProPlus2019Retail 손상됐다고 나옵니다 디펜더 끄고했는데
    브라이언무어
    감사합니다

    다운로드



    댓글

Designed by Tistory.